두둥 ~~ IWPG 광주전남지부는 6 월 22 일 순천만 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' 제 2 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 ' 예선대회를 개최했습니다 . ' 평화야 친구하자 !' 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광주전남지역 학생들과 많은 부모님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. 이날 순천만 국가정원에 아이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고 떠들썩했던 현장을 소개합니다 .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 ♬♪ 온몸으로 가위 , 바위 , 보를 외치는 아이들 마지막까지 남아서 상품을 가져가야겠다는 의지가 보이네요 ㅎㅎㅎ 넘넘 ~~ 사랑스러웡 ^^ 평화사랑 , 무기근절 , 지구촌전쟁종식 , 평화문화 , 평화의 손편지 등의 주제로 전쟁종식을 소망하고 평화문화 전파를 바라는 마음을 도화지에 표현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 너무 멋지네요 ~ 평화야 ~~ 나랑 꼬옥 친구하자 !! 전국예선 당선작 ( 국가별 3 점 ) 대상으로 IWPG 본부에서 선정한 심사위원회에서 본선심사를 실시해 7 월중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구요 . 이번 시상은 작품 전시회를 겸하여 진행되고 수상작품을 모아 작품집도 출간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. 행사장 체험부스 현장을 소개합니다 . 통일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부스 ~~~~ ★★★ 한반도의 평화 통일을 염원하며 아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를 했답니다 . " 무기장난감 ! 평화와 교환 하세요 ~~" 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던 체험부스에요 . 총 , 칼 ... 무기를 가져오면 예쁜 다육이 화분으로 바꿔주는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. 이제 평화를 심어요 .~~~ 예쁜 화분에 평화...